파인디지털 파인뷰 GXR-1000A는 전방블랙박스와 후방카메라를 동시에 교체해야 하는 제품입니다. GX2000NEW 제품과 배선이 모두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제품은 2 채널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전방과 후방의 녹화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.
이 제품은 출장설치서비스를 통해 전문 기술진에 의해 설치됩니다. 출장설치서비스 전문업체가 제품이 도착한 후에 연락을 드립니다. 차종 및 장착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추가비용은 해당 업체와 상담할 때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 이 점을 유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주문하신 제품은 오후 2시까지 주문을 완료하시면 당일 출고되며, 이 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 제품의 수령은 택배출고 후 1~3일 이내에 가능하며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택배사로는 로젠택배가 사용되며, 주문한 날 오후 2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한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. 배송기간은 출고일로부터 1~3일 정도 소요되며, 일부 지역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제품의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단, 제품박스나 봉인라벨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하며,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편도 4,000원, 왕복 8,000원입니다. 제조사 A/S센터에서 불량 판정서를 받은 제품은 무료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파인뷰 고객만족센터 (1588-4458)를 통해 제품 설치 이후 7일 이후에는 제조사 A/S센터로부터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,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과 답
Q: 이 제품은 후방카메라와 전방블랙박스를 동시에 설치할 수 있나요?
A: 네, 파인디지털 파인뷰 GXR-1000A는 후방카메라와 전방블랙박스를 동시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Q: 출장설치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 출장설치서비스는 별도의 전문 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. 제품을 주문하신 후, 설치 서비스 전문업체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 추가비용은 해당 업체와 상담 시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
Q: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: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. 단, 제품박스나 봉인라벨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Q: 불량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교환을 신청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: 불량이나 고장이 발생한 제품의 교환 요청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구매 사이트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불량증상 및 사유를 첨부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조사 A/S센터를 통해 받은 불량 판정서를 제출하면 무료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